코우메와 그 아이와 「 」와

2020. 7. 5. 06:24:: Library/번역







이 책에 대하여

이 게임북은 크툴루 신화라는 「우주적 공포」와 신데렐라 걸즈에 등장하는 아이돌 「시라사카 코우메」를 메인으로 다루는 2차창작 호러 게임북입니다.


준비물

동전 한 개


놀이법

이야기는 본문을 읽어나가는 것으로 진행되며, 도중 이벤트로 행동의 선택이나 성공 여부 판정이 필요한 장면이 있습니다.


【광기도+X】

선택이나 성공 여부에 따라 당신(주인공)이 공포를 느낄 때마다 아래에 【광기도+X】라는 문구와 숫자가 기재됩니다. 숫자를 누적해 게임을 진행시켜 주세요. (광기도는 리셋되지 않습니다)


【코인 토스】

성공 여부 판정이 필요한 장면에서는 【코인 토스】 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준비한 동전의 「앞면과 뒷면」을 결정한 다음 동전 던지기를 실행, 아래의 문구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앞면이 나왔다 【A-1】에 이동

뒷면이 나왔다 【A-1】에 이동








가희 19에서 나온 서클 육망성헥사그램의 코우메 게임북. 책이랑 달리 웹상에서는 주르륵 읽어나가게 돼서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접어 뒀다. 그렇긴 하지만 정작 나는 중간에 루프물인 걸 알고 (안 좋아한다) 바로 엔딩 펼쳐서 읽어봤지만.


마유 호러 게임북이나 방탈출 게임 만들어봤으면 좋겠어. 잠에서 깨어 보니 기억에 결손이 있고 마유에게 납치감금당한 프로듀서의 이야기. 방을 탐색하면서 다른 담당 아이돌들의 피묻은 소지품이나 신체 조각(!) 등을 발견하게 되고, 1회차 일반 엔딩에서는 탈출에 성공하자마자 마유가 튀어나와서 미안해요 P씨... 저도 곧 따라갈게요 하면서 푹찍 엔딩. 2회차에서는 사실은 살인마는 P였고 (이중인격?) 마유는 사실은 P를 경찰로부터 지키기 위해 납치했다는 설정. 트루엔딩으로 P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죄를 뒤집어쓰고 자결하는 엔딩으로. 내 마유는 P는 죽이지만 다른 아이돌들은 손대지 않으니까.


그리고 진엔딩을 보고 나면 제목이 [사쿠마 마유는 P를 지켜보고 있다]에서 [사쿠마 마유는 P를 지키고 있다]로 바뀌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