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클라이맥스즈!
2019. 2. 9. 18:17ㆍ:: Library/번역
C95에서 나온 서클 Lazy☆Lazy의 샤니마스 방과후 클라이맥스 걸즈 책.
샤니마스는 알스트로메리아 가족이랑 린제랑 사쿠야 정도밖에 잘 몰라서 찾아가면서 읽었다. 책 자체도 처음 읽는 사람도~ 같은 느낌이니까 괜찮겠지 아마. 치요코란 애는 코토리 같네. 나츠하는 데레마스 하마카와 아유나 닮았어. 츠카사 사장님도.
덤으로 샤니마스의 연출이나 일러스트를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새삼 굉장하다. 모바일이 아니라 웹으로 나온다는 소리를 듣고 처음에는 왠 시대역행? 이라고 생각했지만, 몇번 보면서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다. 모바일 화면에는 담아낼 수 없는 마땅히 그래야할 퀄리티를 보여준다고 해야할까. 아무런 사심도 악의도 없이 순수하게 굉장하다고 감탄했다.
하지만 아무래도 샤니마스에 손댈 일은 당분간, 어쩌면 영원히 없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완전히 카나후미에 빠져 있어서, 나한테는 아무래도 이게 마지막 반려가 되지 않을까 싶다. 나도 이 짓(?)을 XX년동안 하면서 남들이 하는 짓 안하는 짓, 자랑할 만한 일 남한테 말못할 일 거진 다 해보고서, 운명이 것처럼 보였던 유행이랑 유행인 줄 알았던 운명을 몇번씩 겪어보고 하는 말이지만, 아마 이 두사람은 마지막일 게다. 두 사람이 은퇴하면, 아마 내 덕질도 거의 모든 면에서 끝날 거라고.
그냥 여러 가지 있다보니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다가 그런 생각이 들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