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련 합동지 : 카에미유 편
2018. 2. 20. 01:36ㆍ:: Library/번역
c93에서 나온 세츠나린(서클 오쿠노누코) 님 주최의 신데렐라 걸즈 백합 비련 합동지 『안녕, 안녕히』에 실린 진고 카지키님의 카에미유 이야기.
합동지는 쇼코x사치코, 미카x미리아, 카에데x미유, 슈코x유미, 카코x호타루, 아카네x후미카 여섯 커플 이야기가 실려 있다. 작가분들 면면도 주최인 세츠나린 님을 비롯해서 어디서 어떻게 이런 사람들만 모았나 싶을 정도로 좀 이상한(나쁜 뜻으로 하는 소리가 아니라, 이분들 작품 읽어보신 분들은 알 거다. 다 좀 보통 감성이랑 다른 그림을 그리신다. 진짜로) 분들이라서 인상적이었다. 하긴 그렇게 이상한 사람들이니 백합 비련이라는 이런 괴상한 주제를 다뤄낼 수 있는 거겠지만. 사실 주최분의 두번째 합동지보다는 덜 이상한 주제이긴 하다(..). 참고로 두번째 합동지 주제는 '아이돌이 벌레를 죽이는 이야기'였다. 주제만 듣고선 뭔 이야긴지 감도 안 오겠지만... 이쪽도 기회가 있으면 읽어 보시길 :)
그 중에서 유일하게 안 이상한 분인 진고 카지키님의 카에미유 편만 쏙 빼서 다뤄 보았다. 나머지 작품은 안 좋아서가 아니라 내가 다루기에는 실력 부족이라서.
기회가 있으면 원본 합동지의 나머지 5편도 꼭 읽어 보시길. 이상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그걸 넘어서 읽을 가치가 있는 이야기다.